안녕하세요 고객님 리앤드 입니다
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정말 죄송합니다
리앤드 회사 이전으로 인해 cs,배송 괸련 업무가 지연이 되었습니다 고객님 상품 발송지연으로 불편을드린 점 또한 정말 죄송합니다
믿고 주문주신 만큼 꼭 보내드리고 싶어 늦은 시점에라도 상품 발송 드리게 되었습니다
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리앤드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물건계속 안보내실꺼라면 환불이라도 해주십시요
이렇게 관리 안되는 곳은 첨입니다
물건 보내지마시고 제발 환불해세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